현재 위치
  1. home
  2. FAQ

FAQ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배송관련
name 마스터리멤버 (ip:)
grade 0점

Q. 배송전 상품변경이나 주소변경을 할수있나요?

 


A. 배송전 상품변경의경우 배송중일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688-9856으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제품이 출고된후에는 받으신후 정상교환절차를 따라서 교환하셔야하니 이점 유념하시기바랍니다.

  

  배송전에 상품이 변경될시 상품준비시간이 더 소요될수있으니 이해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 입력의경우 일괄처리하므로 실제로 배송처리가 되었지만

  주문내역에는 배송준비중으로 표시될수있습니다.

  꼭 미리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Q. 배송전에 상품취소가 가능한가요?

 

A. 배송전 취소는 상품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일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688-9856으로 오후 4시이전에 연락주시면됩니다.

  

    배송출고후에는 상품을 받으신후 반품절차를 거치셔야합니다.

 


Q. 배송전 품절이라는 연락을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간혹 제품의 갑작스런품절로 불편을 드리는경우가있는데 이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럴경우에는 당연히 고객님이 원하시는데로 처리해드립니다.

 

    타상품이나, 다른칼라의 제품으로 교환배송 / 적립금환불 / 결제하신방식에따라서 환불
    (무통장입금의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688-9856으로 연락후 계좌번호를 말씀해주시면됩니다.)
     
   타상품 교환시 차액이 생기면 불편하시더라도 차액을 따로 입금해주셔야합니다.

  

   제품의 품절시 적립금으로 환원하시면 구매하신 제품가격의 5%를 추가로 넣어드립니다.
   믿고 리멤버클릭을 들러주셨는데 불편을 드린점에대한 작은 보상이니 참고해주세요.

  

   적립금으로 환불된금액은 그순간부터 현금과 동일하게 바로사용가능하십니다.

   


Q. 배송문자를 받았는데 운송장조회가 안되요.

 

A. 사무실에서 출고후 입력된 운송장번호는 다음날 새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하시니 참고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ns

  • favorite
  • facebook
  • kakao
  • instagram

    help desk

    1688-9856

    mon - fri 10:30 - 18:30

    lunch time 13:00 - 14:00

    sat, sun, holiday off

    banking

    SC제일은행157-20-155301

    카카오뱅크3333-01-5132902

    예금주 : 박시연